EZ EZViwe

스탠포드호텔 서울, 시네마 패키지 선보여

호텔&레스토랑 기자  2015.03.31 10:37:56

기사프린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스탠포드호텔 서울은 봄을 맞아 가까운 도심에서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며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첫 번째, ‘라이프 애즈 시네마’ 패키지는 도심에서 문화 생활을 즐기며 호텔에서 여가를 보내기를 바라는 고객에게 적합한 패키지이다. CGV 상암에서만 이용 가능한 2인 영화관람권과 미니팝콘 또는 CGV 골드클래스 2인 관람권과 웰컴 메뉴가 선택사항으로 제공되며, 객실 1박에 조식뷔페 2인, 와인 & 치즈 룸 서비스, 몰튼브라운 바디세트가 기본 구성으로 포함된다. 가격은 CGV 영화관람권 제공 기준 22만 3000원이며, CGV 골드클래스 관람권을 이용할 경우 27만 5000원이다.

두 번째, ‘프러포즈 데이’ 패키지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하기를 원하는 남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이다. 우선 고객이 준비해온 프러포즈 이벤트를 연출 할 수 있는 CGV 상암 골드클래스를 30분 기준으로 대여해주며,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조식 뷔페 2인, 와인&치즈 룸 서비스, 몰튼브라운 바디세트가 기본 구성으로 포함된다. 이벤트 영상 요청 시 스크린 상영이 가능하며, 프러포즈 대관 상품은 사전 예약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프러포즈 대관 30분 기준 40만 5000원(부가세 별도)

이외에도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스탠포드호텔 체련장 무료 이용, 무료 주차, 초고속 인터넷무료 사용, 1인당 생수 1병의 무료 특전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