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IT 통합 마케팅 전문회사 코디더매니저(Cody the Manager_ 대표 남석우, 사진 왼쪽)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회사 소전(Sojern_ 대표 Mark Rabe)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22일, 중구 코디더매니저 사옥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코디더매니저의 남석우 대표와 소전 한국지사 남상은 매니저(사진 오른쪽)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소전은 호스피탈러티 산업 분야에 특화된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문회사로, 2007년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기반으로 하여 전 세계 13개국의 지사가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8000개 이상의 호텔들이 소전과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지사 는 지난 2018년 5월부터 진출해 운영되고 있다.
코디더매니저는 서울 명동에 소재하고 있는 서울프린스호텔을 모태로 한 50년 노하우의 국내 호텔 IT 솔루션 회사로 자체 개발한 PMS(Property Management System), KIOSK 및 E-Reg 라는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론칭, 운영하고 있는 기술력, 실행력이 있는 회사다.
양사는 성공적인 사업 확장과 발전을 위한 파트너로서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소전의 한국지사 남상은 매니저는 이번 MOU를 통해 “국내 호텔업계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과 중요성이 증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디더매니저의 남석우 대표는 ““소전의 디지털 마케팅 시스템과 자사의 부킹엔진 연동을 통해 많은 호텔이 다이렉트 부킹을 더욱 활성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