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IHG®, 샌즈 차이나와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 파트너십 체결

노아윤 기자 기자  2019.07.03 16:56:07

기사프린트


전세계 호텔기업 선두주자 IHG® 와 샌즈 차이나는  베네시안®마카오와 파리지앵 마카오가 2027년까지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 파트너(Intercontinental Alliance Resort Partner)의 일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2020년 완공 예정인 마카오 런더너 호텔 또한 본 연합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로써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의 샌즈 산하 호텔은 기존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리조트 산하의 두 호텔과 더불어 총 5개가 됐다.


금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은 1만 3000여 개의 호텔 객실과 스위트 룸을 보유하고 있는 샌즈 차이나 산하의 5개 럭셔리 호텔을 통해 IHG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특히 본 포인트는 전세계에 위치한 5600개 이상의 IHG 호텔 숙박이 가능하다. 또한, IHG 리워드 클럽 멤버는 샌즈 차이나의 5개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에서도 포인트 사용을 통해 무료 숙박을 할 수 있다. IHG 리워드 클럽은 업계 최초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서 회원들에게 보다 매력적인 여행 경험과 뛰어난 혜택 및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는 전세계 1억여 명의 IHG®리워드 클럽 회원이 럭셔리 리조트를 즐길 수 있도록 랜드마크에 위치한 세계적인 호텔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덕분에 고객들은 얼라이언스 리조트에서 인터컨티넨탈 고객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다양한 장소를 경험할 수 있다.


졸리온 불리 (Jolyon Bulley) IHG 중국지역 최고경영자는 "성공적인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 리조트 파트너십을 토대로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를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및 런더너 호텔로 확장할 수 있었다."며, "이제 전세계 IHG 회원들은 흥미진진한 목적지인 마카오에 위치한 5000여 개 이상의 럭셔리 스위트 룸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윌프레드 웡 (Dr. Wilfred Wong) 샌즈 차이나 회장은 "장기적 파트너인 IHG와 함께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뿐만 아니라 곧 완공될 런더너 호텔에까지 전략적 제휴를 확대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금번 파트너십을 통해 샌즈 차이나의 마카오에 대한 헌신과 시설 전반에 걸쳐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IHG는 금번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IHG® 리워드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베네시안 마카오와 파리지앵 마카오의 단독 숙박,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회원들은 위챗 미니프로그램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포인트로 각 패키지에 입찰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얼라이언스 리조트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와 동일한 서비스 정신을 토대로 인터컨티넨탈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고 있다. 산하의 제휴 리조트들은 독특한 정체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포인트 적립 및 교환이 가능한 Intercontinental.com 등의 IHG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은 IHG.com, Intercontinental.com, IHG 앱, 그리고 IHG 글로벌 예약 센터 전화를 통해 베네시안 마카오와 파리지앵 마카오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