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터컨티넨탈 호텔, 아이 초이스 프리미엄 카드 출시

호텔&레스토랑 기자  2015.01.12 10:21:14

기사프린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운영 중인 파르나스호텔㈜이 호텔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 초이스(I Choice) 멤버십’의 프리미엄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인터컨티넨탈의 첫 글자인 아이(I)와 고객 성향에 따른 합리적인 선택을 의미하는 초이스(Choice)를 합친 ‘아이 초이스’는 할인율과 할인 횟수에 따라 골드(Gold), 플래티넘(Platinum)으로 구분되며, 기존의 스마트(Smart)형 이외에 추가로 프리미엄 카드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된 아이 초이스 멤버십은 고객별 성향 및 이용 패턴에 따라 다양한 상품으로 새롭게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 아이 초이스 골드는 기존의 스마트형보다 2배의 식음료 할인(총 48회)을, 아이 초이스 플래티넘은 무제한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년 평균 20회 이상 4인 가족이 뷔페 레스토랑을 방문한다면 약 20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식음료 할인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권이 제공되며, 이는 가입비 대비 약 5배의 해당하는 혜택이다. 공통적으로 제공되는 상품권으로는 멤버십 종류에 따라 호텔 무료 객실 숙박권, 주중,, 주말 이용가능한 60% 객실 할인권, 레스토랑 식사권 및 할인권, 케이크 교환권, 주류 할인권, 호텔 피트니스 클럽 이용권 등이 카드에 따라 차별 제공된다.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호텔 소믈리에 팀에서 선정한 와인 교환권을, 기존 아이 초이스 멤버십 갱신 고객에게는 양 호텔 뷔페 이용권 및 와인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 특별히 프리미엄 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골드, 플래티넘 고객에게는 레스토랑 5만 원 식사권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객실 이용시 주중, 주말 상관없이 15%~20% 할인을 상시 제공하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인스파’ 15% 할인 제공, 알펜시아리조트 객실 및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단순히 할인율을 제공하는 멤버십에서 고객의 이용 패턴을 고려하여 다양한 혜택을 고를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특징”이라며 “추후 아이 초이스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VIP 서비스를 개발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아이 초이스 구입 가격은 스마트형 42만 원, 골드형 65만 원, 플래티넘형 100만 원으로 세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입 기간은 1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