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진 기자 기자 2024.11.25 09:39:18
파크 하얏트 서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호텔 곳곳에 따뜻하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을 선뵈며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더한다. 특히 호텔의 시그니처 마스코트 곰인형 ‘파커(Parker)’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등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파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아낸 빨간 니트 스웨터와 고급스러운 체크 머플러를 착용해 따뜻하고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또한, 파커 옆에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로고가 새겨진 벨벳 파우치가 더해져 우아함을 갖춘 특별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귀여운 파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로 12월 24일 ~ 12월 25일까지 투숙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우아함과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아낸 호텔 곳곳의 데커레이션은 반짝이는 순간을 만들어줄 크리스마스트리의 조명과 크리스탈 장식, 자연을 그대로 옮긴 듯한 정교한 디테일이 어우러져 마치 겨울 동화 속 크리스마스 빌리지에 온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메뉴와 디저트로 크리스마스의 특별함을 미식으로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마스코트 ‘파커’와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데커레이션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연말을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