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진 기자 기자 2024.11.19 09:04:22
서부산 최초의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이 오는 26일 오후 12시 ‘오픈런 패키지’ 판매를 시작으로 12월 3일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프리즘 라이브를 통해 무료 조식, 이브닝 리셉션 무료 제공, 현금 쿠폰과 F&B 크레딧, 사우나 무료 이용권, 수영장 무제한 이용 등의 풍성한 특전과 함께 △이브닝 리셉션 오픈런 패키지 △1+1 2박 패키지 △더 브릿지 조식 프리 패키지를 첫 라이브 특가 기념,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24년 12월 1일부터 25년 3월 31일까지로 넉넉하다.
가장 먼저 11월 26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판매하는 ‘오픈런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68%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디럭스 룸 1박과 더불어 윈덤 그랜드 부산의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Bar)의 이브닝 리셉션 2인까지 포함, 호텔 최고층에 펼쳐진 파노라마 야경을 배경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시그니처 칵테일과 와인, 맥주, 햄&치즈, 카나페 등의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상품이다.
이어 ‘1+1, 2박 패키지’는 1박 가격에 2박을 투숙할 수 있는 상품이다. 11월 26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단 1시간, 라이브가 진행되는 시간에만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2만 원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해 더욱 주목할 만하다. 객실 타입은 코너 스위트 킹, 코너 스위트 투베드, 프리미엄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2박 투숙과 함께 ‘더 브릿지’ 조식과 ‘온 더 클라우드’ 바(Bar) 이브닝 리셉션, 사우나 무료 혜택이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여기에 윈덤 그랜드 부산의 어메니티인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 트래블 키트’와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 2회 탑승권을 증정하며, 추가 혜택으로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이 각각 1시간, 그리고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더 브릿지 조식 프리 패키지’는 프리미엄룸 1박 혹은 2박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의 성인 조식이 포함된다. 더불어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Bar)에서 투숙 기간 내 1회, 칵테일 또는 생맥주 2잔과 깔라마리 또는 트러플 감자튀김을 제공한다. 그 외 사우나 2인 이용권과 객실 내 미니바 상품 일부(주류 제외)가 무료로 제공된다. 2박 투숙을 선택할 시에는 윈덤 그랜드 부산 5만 원 F&B 크레딧과 친환경 브랜드 동구밭의 헤어케어 바 3종 세트,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 2회 탑승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선착순 100객실 한정으로 오후 2시 체크인, 오후 2시 체크아웃이 적용되는 ‘24시간 스테이’ 혜택을 제공하니 빠르게 선점하는 것이 좋다. 해당 패키지는 12월 3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과 새해를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행을 떠나길 희망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과 협업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는 가격적인 면 외에도, 고객들이 우리 호텔에서 최고의 숙박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섬세하게 구성했다.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를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오는 26일 진행할 프리즘 ‘체크인(check IN)’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부산의 원도심과 아름다운 송도 바다를 품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객실, 그리고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고감도 영상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